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만세

알뜰결혼준비 하기! 웨딩홀 대관료 및 결혼비용견적 싸게하자!

알뜰결혼준비하기! 웨딩홀 대관료 및 결혼비용견적 싸게하자!

 

 

 

 

안녕하세요~~~

 

결혼준비하는 분들에게 좀더

본인예산에 맞게 알뜰하게 준비해볼수있는...

"내 결혼을 부탁해!" ㅎㅎㅎ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보겠습니다...

 

요즘은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겠죠.

그만큼 돈이 많이 들고 걱정되기도 한데..

 

좀더 내 예산에 맞게 준비하고..

더 많은 헤택받을수 있을겁니다..

 

그럼...

홈피에 설명되어있는 아래 그림들 참고해서 보시길..

 

 

 

 

 

웨딩홀 헤택으로.. 대관료 꽃장식등등.. 추가적으로 헤택..

(홀별로 장식, 사회자, 테이블등... 추가 헤택등등)

 

음료수, 주료, 식대등..

 

 

 

 

 

 

 

그리고 전국 천여개의 웨딩홀에도 적용한다네요.

 

 

 

 

 

 

 

대상은 2017~2018년도 결혼예정자이고..

본식 웨딩드레스지원... 신랑 턱시도 지원.. 머리,메이크업 본식으로..

 

 

 

 

 

 

 

전국의 웨딩을 실시간으로 결혼비용견적을 비교하고..

내예산에 하고자하는 결혼을 남들보다 좀더 싸게 진행할수있다고 합니다.

 

예산에 맞게끔 일대일로 관리해주고 섭외부터 진행까지..

맞춤상~담을 무료로 진행해준다네요.

 

 

 

 

 

 

 

 

이벤트로 희망하는 홀에서 직접 맛보고 결정할수있고..

추첨으로 세미촬영도 무료진행해준다네요.

고급웨딩다이어리랑.. 면세점등...도 준다고하고...

 

에고!! 일일이 다 적기에는 내용만 길어질꺼 같네요..

더 많은 정보나 문의등 이벤트참여는 홈피에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