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길이는 cm, 넓이는 cm2)
설명을 위해서 그림까지 그려오시다니,
굿굿 '이동한 자리' 라서 이렇게 풀어야함.
대단 하십니다.
그 사이에 그림까지..
이분이 정답입니다..
근데 초등학생이니까 원주율 파이보다는 3이나 3.14로 해야 될것 같네요.
궁금한게 있는데,
원주율 파이보다 3이나 3.14로 해야될것 같다고 하는데
파이를 계산할때 보통 3.14로 하지 않나요~??
3.14 맞을겁니다.
저도 국민학교때 원주율=3.14로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초등학생들 원주율 젤 첨 배울때
π를 안 쓰고 근사치인 3.14나 3를 쓰거든요..
중학생이상되면 파이 사용하구요..
설명을 위해서 그림까지 그려오시다니,
굿굿 '이동한 자리' 라서 이렇게 풀어야함.
대단 하십니다.
그 사이에 그림까지..
이분이 정답입니다..
근데 초등학생이니까 원주율 파이보다는 3이나 3.14로 해야 될것 같네요.
궁금한게 있는데,
원주율 파이보다 3이나 3.14로 해야될것 같다고 하는데
파이를 계산할때 보통 3.14로 하지 않나요~??
3.14 맞을겁니다.
저도 국민학교때 원주율=3.14로 배웠던 기억이 나네요.
초등학생들 원주율 젤 첨 배울때
π를 안 쓰고 근사치인 3.14나 3를 쓰거든요..
중학생이상되면 파이 사용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