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사용하니 좀 질린감도 있고, 또 다른 제품을 찾아보고있긴 한데, 딱히 눈에 들어오는게 없네요..
레이져사의 오로보로스 인가,, 그게 가장 그나마 괜찮아보이긴 했지만,, 로지텍의 그 쉬프트 스크롤의 기능이 있을지도 모르겠고,, 흠,,
유저님들중에선 어떤 고가의 마우스를 사용하시나요?
본적으로 로지텍 510 정도는 써줘야...손에 착착 감기던데...
휠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 보네요. 로지텍 아닌 다른 회사들은 휠이 전부 로터리방식의 엔코더 스위치입니다. 힘없이 돌아가고 좀 민감하게 반응해서 휠버그도 자주 일어납니다. 1~2년 쓰면 고장도 잘나구요.
저같은 경우 제스쳐를 쓰다보니 휠스크롤은 별로 중요하지 않고 센서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서요. 더군다나 유리패드에 쓰다보니 스캔율이 6000이하인 마우스는 도저히 답답해서 못쓰겠더라구요.
2~3만원정도 마우스들이 4000정도가 가장 많은데 유리패드에 버겁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산 마우스도 스캔률 12000짜리 샀습니다. 10만원 넘는건 너무 부담되는거 같아서 7만원정도 하는거 샀네요.
그리고 마우스 살때는 마우스 쥐는 방법에 따라서 손에 맞는거 사셔야 합니다. 아무거나 사면 피봐요 ㅋ
로터리방식이라 좋군요! 그휭휭 돌아가는 맛이 좋아서 처음 사용할때 놀랐던 부분이었거든요 ㅎㅎ, 요즘것들도 다 그렇다하면,,razer ouroboros 가야겠군요 =]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