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만세

인터넷에서 찾아보지않는한 진실은?

첨엔 판단하시지만 저도 판단안되는걸 부모님이 하실까요? 사건도 인터넷에서 찾아보지않는한 진실을 모르는지경인데..

JTBC도 종편이고 지상파는 아닌가....??

어머님도 어머님 생각이 있으신데 님 생각만 옳다고 하는건 잘못됬죠.

님은 싫어도 어머님은 좋아하실수있는데 강요하지 마세요..

어차피 어르신들은 나와도 1번 뽑습니다..

 

 

 

 

어머니 하심 1번도 싫어하시고요. 하지만 종편이 사람을 바꿀수있을꺼같습니다..

저희어머니는 비정상회담 이런거 찾아보시던 ㅋㅋ

그런거도 다보심 ㅋㅋ 전체적으로 예전어르신같진않으신데 종편이 너무 소리하니 들려오는소리가 듣기싫으네여 ㅋㅋ

 

 

 

 

채널지움 우리집에서 티비이 틀어진적은 단 한번도 없..진않고 지우느라 틀어봄 ㅋㅋ

언제봤다고 반말지르세요. ^^? 갑자기 튀어나와서 못배운티 내지 맙시다. ㅋㅋㅋㅋ

 

 

 

 

이건 많이 에바..ㅋ 어머님이 알아서 하게 하세요..

자기선택으로 보시는건데 강요까지하고 눈치까지보는게 더 안타깝네요..

 

 

 

 

쓰레기는 버리는게 정답입니다.. 그게 쓰레기인지 아닌지 판단하는것도 본인몫이죠..

그리고 편에서 헛소리를 하는지 사실에 맞는 소리를하는지 님들 그 정도 구별 못하시겠어요?

 

 

 

 

 

못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기성세대가 보고싶은 것만 보고 듣고싶은 것만 듣잖아요; 사람은 환경에 좌우됩니다.

진지하게 쓰자면 tv만 삭제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jtbc는 그래도 뭐 아주 못볼정도는 아닙니다..ㅜ 이러면 tv 명예훼손인가... 암튼요. Tv만 어떻게.ㅡㅡ

저도 다른채널보단 거기를.. 근데 거기가 참.. 방송을 흥미위주로 끌고가데여 ㅋㅋㅋㅋ

드라마도 막장드라마가 재밌는거처럼 누스도 막장식으로 진행되야 재밌나보죠..

 

뭐!! 개인에 따라서 다르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어느방송을 볼지는 본인이 정하는거죠.

하지만 어느정도 객관적인 입장에서 지켜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그러한 기준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떠한 시선이 있는지는 좀더 알아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