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만세

아주 더운 날씨 때문에 나가기가 싫음!

아주 더운 날씨 때문에 나가기가 너무 귀찮아지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어느정도 옷차림에 신경 써서 모두 무더운 여름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이왕이면 외출을 자제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안 나갈 수도 없는 일이 이만큼 이런 날일수록 주변에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너무 더우면 나가서 돌아다니기에는 땀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너무 돌아다니기 보다는 집에서 가만히 있는게 가장 무난하게 더운 나를 보내는 거라고 생각 되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은 개인적인 생각에 수 있지만 일 관련해서 외출이 잦아지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나가야 되기 하겠지만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에서 자주 나가는 거 보다는 그냥 사무실이나 집안에 꼭 바뀌어서 서늘하게 하루하루 보내는게 가장 무난하게 생각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무더운 날씨에 어떻게 보낼지 좀 더 현명한 생각을 해 보도록 해야겠네요!

아무쪼록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인만큼 너무 심하게 운동을 하던가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는 실내에서 운동하려고 샤워를 하고 적당하게 활동량을 줄여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현실적으로 어느 정도 길이가 있기 때문에 그런 차이를 극복할 간다는 것만으로도 나에게 있어서는 조금이나마 나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너무 길게 생각하는 것보다 더 짧게 생각해서 그런 부분을 이겨내 나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이야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