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만세

해외나 다른 다양한 유틸게임 자주 접한다면

컴퓨터 사용 하다 보면은 백신 관련 프로그램이 따로 필요한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디펜더라고 이것만 사용해도 될까요!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다른 것도 알아 봐야 하나 디펜더만 써도 이번 방문은 되는데 윈도우 10 이후 바이러스 시장은 포화상태라고 그래서 안티바이러스 관련해서 디펜더를 좀 낫게 평가 하던데 랜선만 일반적임 바이러스좀비 프로그램으로 잡기가 거의 힘들기 때문에 디펜더로도 어떨지 모르겠네요.




해외나 다른 다양한 유틸게임 자주 접한다면 강력한 백신을 추가해 두는게 좋을 겁니다. 그 대신에 그만큼 시스템자원 2.5 되겠지요. 일반사용자 기준에는 디펜더 그리고 앱체크 정도면 충분할 겁니다. 앱체크 하나 정도 추가 해서 사용하면 좋을 듯한데 avg 체크 사용하는 경우가 있고 가부와 하나 없었는데 디펜더는 너무 민감하게 세팅해 복잡해서 그렇게 생각해 주는 것도 있었습니다.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for ASUS mzk 디펜더로 충분하다면 백신 어깨가 안 좋겠지요. 디펜더에 오진이 싫어서 카스퍼스키 쓰는 것 경우도 있을 거고 오진이 높으면 예외 처리 해야 하고 그런데 카스퍼스키는 나름대로 괜찮게 사용할만한 백신 것 같더라고요. 디펜더만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지금까지 문제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이 잘 알려진 사이트만 돌아다니다가 파일을 받는 경우 충분할 것 같은데 이상한데 저쪽에서 그러지만 않는다면 괜찮겠지요. 디펜더는 가끔 혼자 뭘 하라는 소스 이용 할 때가 있어서 그냥 eset 주는 경우도 있고 예전처럼 윈도우 자체백신은 사용용도로 어느 정도는 이기도하고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잘 선택해서 사용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