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지만 500기가정도 생각해 보게 됨
컴퓨터 관련해서 이래저래 맞추다 보니까 SSD 정도 용량에 대해서 생각해 보게 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게임 같은 거 안 하기 때문에 용량에 대해서 어느 정도 가야 할지 생각해 보게 되는데 이왕이면은 용량을 넉넉하게 가는게 좋다고 하는 이야기를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250기가 생각해보지만 500기가 준 거 생각해 보게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전혀 하지 않는다면 용량이 기본으로 가는 것도 괜찮지만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넉넉하게 가는게 좋다고 하는 이야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일탈을 보조로 사용한다면 부족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고 크게 상관없다면 500기가 무난해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게임은 현재 아무것도 안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용량으로 갈지를 생각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용량 일하는게 아무래도 개인이 사용하는 부분을 생각해 본다면 게임을 많이 한다면 당연히 테라 급으로 가는게 좋을 거 아니라면 평범하게 생각해 봐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부족하지도 않고 하지도 않은 영향을 정해 봐야하는 부분인 것 같더라구요.


그게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생각해 본다면 500메가가 아니라 500기가 좀 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게임 같은 경우 한번 설치 하는 거에 따라서 몇 기가 기가 정도 하는 게임 프로그램 일도 많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시간 지나고 어느정도 흘렸을 때 게임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때문에 여유있게 가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런 거 생각해 본다면 500메가 아니 500기가 적당해 보이는 것 같아 보입니다.
요즘 들어서 컴퓨터 새로 맞춘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하드디스크 용량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천천히 정해 봐야 한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