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평

지금은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세요.

 

언젠가는 지금 그런말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서로에게.. 이런거 쌓이면 결국 안좋게 됩니다.

 

 

이런경우 정말 많이봄..

 

 

그러니까 말할때 하더라도 직장을 가지고 말씀을 하시는게 맞습니다.

그래야 본인도 확실한 입장을 가지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죠.

 

 

직장을 잡고 일을 하면서 싸우려고하는것 보다는

이렇게 저렇게 대화를 해보세요.

 

 

지금은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세요.

집안일을 하시고 구직활동을 하시고..

 

 

이런글 올리시면 신소리 듣습니다.

집에 있는분이해야죠 ㅇㅅㅇ::

 

 

이런글 보면 저는 참 행복하다는 생각이..

저는 와이프가 다 해줍니다.

결혼하고 나서 집청소 한번 해본적이 없네요.

 

 

여기 미국이라서 카펫청소를 하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그것까지 자기가 한다고 해서 결혼초에 (10년전에) 트러블이 좀 있었습니다.

 

 

설겆이도 제가 하면 그릇이 깨끗히 안 닦인다면서

무조건 설겆이도 못하게 하고,

 

(이런 무슨 말도 안되는: 저희집은 어려서 부터 남녀가리고 그런 것 없어서 저 설겆이 잘하거든요)

 

음식하는게 취미인데,

 

 

젊어서 사촌형이 호텔식당을 운영했는데,,,

 

 

거기서 매니저로 한 6개월 가까이 일하면서,,,

 

 

프랑스 요리사 한테 요리하는걸 조금 배웠거든요.

자기를 가르쳐 주면 자기가 하겠다고

하면서 제가 키친에 들어오지도 못하게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