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만세

웰라이노레이저조사기관해서~

웰라이노레이저조사기관해서~

 

요즘 같은 경우 코관련해서 이래저래 신경쓰게 되는 경우가 있죠. 물론 관련해서 고생을 하고 있다면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기도 할겁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코속에 통증관련해서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만한거 알아보고 있다면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일단 의료용레이저조사기입니다. 코관련해서 콧속에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나온거라고 보면 되겠죠. 다파장 레이저를 이용한다고 해서 웰라이노 레이저 빛이 코속에 표피랑 내부에 침투해서 완화하는 작용을 하는거죠.

 

 


일단 가벼운점이 이야기가 나오고 휴대하면서 주기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면 될듯하네요. lllt 레이져(저출력)를 사용해서 오른쪽, 왼쪽 각 23mW으로 총 46mW의 출력이고 다른 레이져에 비해서 5에서 10배정도 강하다네요. 양쪽 코에 숨구멍 여섯개가 있어서 사용할때 답답함이 전혀 없다네요.

레이저는 파장별로 침투하는 깊이가 다르기때문에 효과를 생각해서 부위와 레이저의 침투깊이를 고려해야 한답나다.

 

아무튼 과학적인 이야기가 많으니 관련해서는 홈에서 내용을 참고해보면 될겁니다.

그리고 웰라이노레이저조사기가격쪽이나 구매에 관해서는 관련 문의홈에서 물어보면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관련해서 진행한다는 event도 있으니 알아두면 되겠죠.

 

 

 

 

 


아무래도 가정용이다보니 이용에 있어서도 편리함이 있는거 같네요. 일상생활하면섯도 그리고 공부를 한다던지! 운전을 할때에도 티비 시청할때에도 그냥 일상생활에서 착용해서 사용을 하면 된다는 거죠.

 

 

 

 

비염등 어른의 경우는 하루에 일회 이회정도해서 사십분정도 하면 되고 어린이 경우는 이십분정도 꾸준히 사용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아무튼 관련해서 알아보고 있다면은 참고해보면 되겠죠.

 

 

 

 

4주 정도 진행하는 부분도 있으니 알아두면 되겠고 콧속때문에 이래저래 고민하고 있다면 요런거도 있구나! 정도로 알아두면 나중에 방법 찾아볼때 이런거도 있는데 정도로 알아두면 비교해보고 결정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겠죠.

 

일반적인 내용들을 적어본거고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은 홈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본인 기준에서 알아보고 싶다면 직접 물어보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