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저런거 다 떠나서,
A/S기간에 차 센터방문하면,,
일단 고객님 잘못입니다..
고객님이 이상하십니다. 라는게 대부분입니다.
(사업소 이야기 하는겁니다. 일반 카센터급 이야기 하는게 아니고요!!)
경우 새로 미션프로그램 최신형이 있길레 사업소 갔더니!!
짹 안맞는건 생각않고 업그레이드 해 봐야 나아지는게 없다고 하데요..
그거 해준다는 안산인가! 까지 가서 업그레이드 하고 왔던적도 있었습니다..
4시간이나 걸려서 말이죠..
해 봐야 나아지는게 없는데 왜 그런 프로그램 최신형이 있을까요?,
대체. 그럴꺼면 프로그램을 없애던가 해야죠.
이의 경우 공조장치에서 귀뚜라미 우는 소리가 나는데도,
가보면 설계변경으로 그런거다, 고객이 이상한거다..
이러다가 1년 후에 모터불량으로 전차량 무상교환해주데요.
1년간 매일같이 시달렸습니다..
그노무 귀뚜라미 잡소리에. 제가 이상했데요..
그게 마인드입니다..
A/S기간에 차 센터방문하면,,
일단 고객님 잘못입니다..
고객님이 이상하십니다. 라는게 대부분입니다.
(사업소 이야기 하는겁니다. 일반 카센터급 이야기 하는게 아니고요!!)
경우 새로 미션프로그램 최신형이 있길레 사업소 갔더니!!
짹 안맞는건 생각않고 업그레이드 해 봐야 나아지는게 없다고 하데요..
그거 해준다는 안산인가! 까지 가서 업그레이드 하고 왔던적도 있었습니다..
4시간이나 걸려서 말이죠..
해 봐야 나아지는게 없는데 왜 그런 프로그램 최신형이 있을까요?,
대체. 그럴꺼면 프로그램을 없애던가 해야죠.
이의 경우 공조장치에서 귀뚜라미 우는 소리가 나는데도,
가보면 설계변경으로 그런거다, 고객이 이상한거다..
이러다가 1년 후에 모터불량으로 전차량 무상교환해주데요.
1년간 매일같이 시달렸습니다..
그노무 귀뚜라미 잡소리에. 제가 이상했데요..
그게 마인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