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평

전성기때의 작품 가장 빛날때의 작품!

 

 

!!아 이거 전설이죠..ㅋ

 

옛날영화이긴 하지만 이당시에 인도에서의 이영화의 인기는 ㄷㄷㄷ 입니다.

샤루칸 & 까졸 전성기때죠..

 

맞습니다. 인도인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영화..

리먹스가 이미 비공개에 배포된 상태인데 용량이 30기가 넘어가고 블루레이 릴들은 평균 16기가 정도로 너무 크더군요..^^

 

 

 

 

완전 고전 명작을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유치한듯 하지만 저때의 감성은 남다르죠.

 

 

 

 

 

우리나라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도 지금보면 유치하잖아요.<박중훈 출연님>..

^^ 하지만 뭔가 느껴지는 따스함이 있죠.

샤룩칸 그리고 라니 무케르지 ^^

전 개인적으론 라니 무케르지님을 좋아합니다...

연기력이 ㅎㄷㄷ 합니다. 블랙과 사와리~등의 연기는 같은 분이라곤 생각할수없는 ^^

 

 

 

 

전성기때의 작품 가장 외모가 빛날때의 작품 감사합니다. ^^

" 나의 사랑 나의 신부 " 그립네요 이 영화 고전이라고 하기엔 뭔가 좀 ㅠ ^----^

혹시 ^^

 

2009년작 있으신가요?

 

작품은 정말 구하기 힘들더라구요. 한글은 더더욱 더 ㅠㅠ

물론 인도영화 자체가 구하기 어렵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영화들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시간되면은 자주 영화도 보고해야겠네요.

취미생활을 가져야 하는데.. 시간이 ㅋㅋㅋ